티스토리 블로그 폭 넓히기

Posted by애드센스
2014. 9. 24. 16:41 블로그(About Blog)/블로그(Blog)

티스토리 블로그 폭 넓히기

 

저의 주력 블로그가 티스토리 블로그에요~!

티스토리 블로그만 해도 4개를 운영중인데..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곳은 아직 2곳 밖이군요..

그 2곳도 크진 않구요....

안습

너무 욕심을 낸 탓일까요..? ㅋㅋ

그래도 나름 신나게 운영하고 있어요.

 

 

 

 

 

 

하지만 성공한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수십개의 블로그를 버려야야 한다는 말도 있어요.

그만큼 시행착오를 겪는다는 말이겠죠...?

 

주제로 다시 돌아와서,

티스토리 블로그 폭 넓히는 방법을 차근차근 해 보도록 할게요.

 

 

 

 

우선은 티스토리 로그인 하신 후 관리 모드로 들어와 주세요.

그럼 좌측의 꾸미기>스킨 메뉴가 있을겁니다.

 

'스킨'을 클릭 해주시고요, 우측의 '스킨위자드'를 클릭하시면 되세요~

 

 

 

 

 

스킨 위자드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보이실 거에요.

일부러 확대해서 이미지 삽입을 했습니다.ㅎㅎ 

 

 

 

 

 

 

배경,타이틀,게시글 이라는 메뉴가 보이고 그 속에 작은 메뉴들이 보이네요.

이번에 사용 할 메뉴는 '게시글' 메뉴 에요. 

 

 

 

 

 

 

 

게시글 메뉴를 클릭 하시면 '글영역 넓이' 라는 글자가 눈에 보이실 거에요.

그리고 400 부터 1000까지의 숫자가 보이네요.

딱 봐도 올커니ㅋ 이놈이구나?!  하고 느끼실 거에요 ㅋㅋ

작게는 400부터 크게는 1000까지 블로그 폭을 조정하실 수 있어요.

 

한번 해볼까요?

 

블로그 폭 400 

블로그 폭을 400으로 바꿔 봤어요!

오잉? 왜케 작어 ㅋㅋ 작아도 너무 작네요.

저는 이렇게는 못쓸거 같아요..ㅎㅎ

광고가 칸을 다막아 버렸어요.ㅎ

 

 

 

 

 

블로그 폭 1000

오오~! 이제야 좀 볼만 하군요.. 폭을 1000으로 조정 해봤어요.

저는 탁~ 트인 1000폭이 제 스타일 인것 같아서 1000폭으로 결정했답니다.

이제 왠만한 글은 한 화면에 다 나오겠군요..ㅋㅋㅋ

 

 

 

 

 

그리고 제목의 글자색과 크기, 게시글의 글자색과 크기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위와 같이 제목과 게시글을 조정하시면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걸 눈으로 확인 하실 수 있기때문에

눈으로 보면서 글자색과 크기를 조정해 보세요~!!

 

 

 

 

그리고 덤으로 타이틀의 높이를 조정하는 것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제 블로그는 아직 메인 타이틀 없이 글자로 '파워블로거 따라잡기' 라고 써놓았습니다.

여기에서 글자의 크기도 바꿀 수 있구요. 높이 또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음 포스팅 때에는 타이틀 이미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ㅎㅎ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