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로돈벌기-애드픽(ADPick)

Posted by애드센스
2014. 10. 16. 23:51 블로그(About Blog)/블로그로 수익내기
어플로돈벌기-애드픽(ADPick)

 

 

요즘 어플로 돈버는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이곳저곳에서 아주아주 많이들 생겨나고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실속이 있는지는... 의문이군요.ㅎㅎ

저는 어느정도 실속이 있는 곳을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애드픽 이라고 하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은 홍보 자체를 '잘하면 연봉, 못해도 차한잔' 이라는 문구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잘만 하면 연봉까지 벌어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수익랭킹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믿거나말거나 정말 한달에 천만원에 가까운 수익을 올리는 분이 계시더군요..

그분은 그분만의 노하우가 있으시겠지만요 ㅎㅎ

 

 

이 곳은 그전의 사이트들과는 조금 다른 방법으로 수익금을 주고 있는데요.

 

그전의 다른 곳들을 예로 든다면, 어플을 설치한다거나, 실행하거나, 페북 좋아요를

누른다거나 하면  수익금을 주는 것이었는데요.

이곳은 내가 어플을 홍보를 하는겁니다.

 

그래서 내가 홍보한 링크를 타고 들어와서 어플을 설치하면,

바로 수익금이 발생하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의 좋은점 한가지 있어요!!

그것이 뭐냐하면..내가 그 어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애드픽의 회원이 내 포스팅을 퍼가기를 해서 광고를 할 수 있구요.

만약에 그 퍼간 포스팅을 따라 누가 앱 설치를 한다면 포스팅을 작성한

나에게도 수익금이 돌아온다는 겁니다.

 

어떠세요..? 이정도만 봐도 다른 타 사이트와는 비교가 안될만큼 돈버는방법이

잘 되어있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미션기능이라고 해서 주어진 시간안에 미션을 달성하면 수익금을 더 주는 기능도

있답니다. 미션이라고 하면 어플설치 몇건을 달성시키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컨텐츠를 잘 만들어놓아서 마치 게임의 퀘스트를 하는 기분으로 돈을 벌 수

있을듯 하니.. 잘만 하면 재미있게 돈을 벌 수 있네요.

 

그러면 블로그 없는사람들은 어떻게 돈을 버냐..? 하면

카톡없는 분은 없죠? 카톡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기타 SNS 등을 이용해서

흔히 게임메세지 많이들 오죠? 그런형태로 보낼 수가 있답니다.

 

그러면 그거보고 설치하는 사람들 꽤 있잖아요?

그런식으로 설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그리고 자유로운 시간에 언제 어디서나 시작할수 있는

재택 아르바이트와 다름이 없다는겁니다. ㅎㅎ

 

혹시 글쓰기에 능하다거나, 이런쪽으로 재능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휴대폰으로 가입 설치하세요~!^^

 


▶애드픽 가입하기 &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