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 리얼센스(RealClick)

Posted by애드센스
2014. 9. 27. 23:33 블로그(About Blog)/블로그로 수익내기

블로그로 돈벌기 - 리얼센스(RealClick)

블로그로 돈벌기 두번째 포스팅이에요~

잘다니던 직장 때려치우고 블로거의 길을 걸은지가 이제 한달정도 되어 가네요.

 

아직 직장에서의 수익보다는 적습니다만, 조만간 따라잡을 겁니다.ㅎ

슈퍼맨

 

와이프와 우리강찡이 저만 보고 있거든요..ㅎ 힘내야죠.!!

여러분들이 응원 해 주신다면 더욱 힘이 날 것 같네요..!

 

 

 

이번에 포스팅 할 주제는 리얼센스(RealClick)...!

한국 사이트 구요..

그렇게 유명한 사이트는 아니에요.

 

하지만  한곳에 올인 하지 않습니다~~

수익이 될 만한 곳은 이곳저곳 찔러보고 시도해보고 있습니다용ㅎㅎ

 

리얼센스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클릭당 최저단가 35원! [애드센스 처럼 0.01$ 아닙니다 ㅎㅎ]

그리고 추천인 제도!

 

제가 애드센스 승인전에 제일 먼저 운영한 컨텐츠 이구요.

아직까지 배너를 내리지 않고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는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이네요 ㅠㅁ ㅠ

[Script 방식으로 광고송출을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제가 리얼센스 고객센터로 문의메일을 날린결과!

협의중에 있다는 답변메일을 받았습니당~

 

포스팅내용

1. 가입

2. 광고생성 및 삽입

3. 수익확인

 

 

 

 

 

1. 가입을 해 봅시다~!

 

 

리얼센스(RealClick) URL

http://www.realclick.co.kr/

 

 

 

우선 가입버튼을 눌러서 가입신청을 하세요~!

  

블로그/매체 회원 가입하기를 클릭하세요~!

블로그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어야 하니까요..! ㅎㅎ

 

 

 리얼센스 추천인(광고주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세요.

전업형 블로거라서 이런 조그만 가입추천도 저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된답니다.


 

 추천인 ID 입력

저의 리얼센스 아이디는 'crerian' 입니당.

감사감사 합니다~^^복받으실거에요~

 

2. 광고생성 및 삽입

 

저와 형이 운영하는 블로그에요..!

5개가 있네요..ㅎㅎ 안타깝게 2개는 네이버 블로그로..

승인은 받았지만 아직 사용할 수가 없네요.ㅠㅁ ㅠ

 

광고 생성은 우측의 '지면추가'를 누르시면 하실 수 있어요..!

 

 

광고선택 화면

광고는 텍스트형/배너형 2가지 유형으로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넣는 위치에 맞게 배너사이즈 및 광고유형을 보여주네요..

이런점은 좀 편한것 같아요..ㅎ

 

배너형을 누르면 위와같은 창이 뜬답니다.

광고 크기를 스스로 변경할 수 있어요~! 

추가 버튼을 누르고, 광고소스 가져가기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광고소스가 나온답니다.

복사를 해서 본인이 넣고 싶은 위치에 배너를 달으시면 되세요~!

 

 

 

 

 

3.수익확인

 수익확인은 로그인을 하시자마자 메인화면에서 확인이가능하세요~!

이번달 수익금 누적이랑 어제발생한 수익금에 대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사이트 정보에서 페이지뷰와 클릭율을 확인할 수 있고요.

친절하게 그래프로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놓았네요.

 

 

 

실시간 리포트

시간대별로 클릭율과 노출율을 파악할 수 있어요. 이런점은 참 좋은 것 같네요.

 

리얼센스는 만원을 적립하시면 통장으로 받을 수 있어요..!

얼른얼른 해서 만원을 채워 보자구요~!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