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애창곡 순위 2017년 최신집계

Posted by애드센스
2017. 5. 4. 12:24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팁 입니다. 황금연휴가 계속되고 있고, 현재 19대 대선 사전투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연휴 기간에 일부러 사전투표를 하러 갈지 의문이긴 하네요. 오늘도 날씨가 좋긴 한데. 저는 노래방에 자주 가는 편인데요. 노래방 애창곡 순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이렇게 소개를 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우리가 잘 아는 금영 노래방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데요. 노래방 기기가 많이 포진되어 있는 만큼 이런 집계도 가능한게 아닐까요?


그럼 저와 함께 노래방 애창곡 순위 최신집계 상황을 한번 보러 가봅시다.



우선 금영 노래방 사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사이트를 쉽게 찾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링크 준비했습니다.

금영 노래방 사이트 바로 가기


우선 이쪽으로 들어가서 금영 노래방에서 웹 노래방 메뉴로 들어가시면 노래방 애창곡 순위를 바로 볼 수가 있습니다.


순위 집계는 주 단위, 월 단위, 년 단위, 지역별 그리고 성별로 구분이 되어 있었는데요.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은 최신 집계 현황입니다.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애창곡 순위 1위는 marry me 그리고 2위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3위는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 네요.



시 좋은 노래들이 순위에 많이 올라가 있는데요. 5위랑 7위를 보면 임창정 노래도 노래방에서는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임창정 노래를 자주 부르거든요.


다음은 월단위 순위입니다.



4월 순위에서 1위에서 3위는 변함이 없네요. M.C the MAX 노래가 4위를 차지했군요. 이런 식으로 월별 순위 집계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역시 소찬위의 Tears와 임창정 노래가 1위 2위를 나란히 기록했네요.



지역별은 너무 많아서 패스하고요. 남녀 애창곡 순위를 보면 남자, 여자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일단 남자 순위부터 보았습니다.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 노래가 1위를 차지했네요.



이런 것을 보면 노래방 애창곡 순위는 내가 많이 부르거나 내 주변 사람이 많이 부르는 노래, 또는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가 차지했네요.


물론 노래도 좋아야 겠지요. 이렇게 궁금할 때에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한 번씩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이상으로 순위 집계를 마치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