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카드 등록 '이렇게' 해요

Posted by애드센스
2017. 4. 29. 12:15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주말의 시작이네요. 오늘도 아침 일찍 일어나 애들이랑 놀아주느라 애를 먹었네요. 이제야 컴퓨터 앞에 앉게 되네요. 벌써 점심시간이군요. 오늘은 유익한 정보를 찾다가 cj one 카드 등록 방법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교적 쉽지만 처음 카드를 받으면 쉽사리 생각이 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아주 간단하게 cj one 카드 등록 하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따라 하기만 하면 금방 할 수 있어요.




우선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 주세요. 검색을 하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쉽게 찾을 수 없는 분이라면 제가 링크를 만들어 놓을게요.


cj one 사이트 바로 가기


접속을 해서 가장 먼저 할 것은 [로그인]입니다.

혹시라도 아이디가 없는 분이면 아이디를 개설하면 됩니다. 간단한 개인 정보 확인만 하면 가입 절차는 그리 까다롭지 않으니, 이 참에 가입을 해 놓으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나의 ONE] 메뉴에서 카드 관리, 변경 메뉴로 들어가면 됩니다. 일단 수령한 카드의 번호를 확인해야 하니 카드를 준비해 주세요.


이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카드 등록이라는 메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이미지를 잘라서 넣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글자를 보면 [카드등록]을 누르면 돼요.





그러면 밑에 있는 그림과 같이 16자리 번호를 넣어라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카드 앞면과 뒷면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가 노랑, 빨간색으로 표시해 둔 부분입니다. cj one 카드 등록이 이렇게 쉬울 줄이야.. 몰랐네요.




이렇게 카드번호 16자리를 두 번 입력합니다. 혹시라도 오타를 쳤을 가능성이 있을까 싶어서겠죠?



카드 번호 16자리를 넣고 카드 등록을 누르면 cj one 카드 등록이 완료되게 됩니다. 생각보다 아주 간단하고 쉬운 작업이죠?


하지만 막상 카드를 받아 들고, 이거 전화로 등록을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잠깐 망설이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설명을 마치고요. 카드 등록 잘 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