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유람선 가격표, 코스정보

Posted by애드센스
2017. 4. 15. 19:49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찾아왔어요. 가족이나, 연인들은 지금 나들이에 한창이겠지만, 저는 포스팅에 열중하고 있네요. 불쌍한 제 인생 좀 구제해 주실 분 있으신가요?^^; 




저도 한강 유람선 한번 타 보고 싶지만, 다른 분들을 위해서 양보할게요. 그래서 타는 것보다는 한강 유람선 가격표와 코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잘 모르셨던 분들은 한강 유람선 코스와 가격표 한번 확인하고 가시는 것도 좋아요! 여의도 선착장에 가시면 유람선을 탈 수 있는데요. 우선은 코스가 세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주간 코스 한 군데와 야간 코스 두 군데가 있는데요. 


이렇게 코스가 나누어진 것은 아마도 야경이 멋지기 때문이 아닐까요?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라도 괜찮은 카메라 하나 챙겨가시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한강 유람선 가격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한강 유람선 가격표



운이 좋게도 한강 유람선 시간표와 가격표가 같이 붙어 있네요. 보시면 여의도와 잠실,  팡팡 유람선, 뷔페 크루즈가 따로 되어 있고, 대인과 청소년, 소인 요금이 있는데요, [대인=청소년, 요금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소인은 약간 적네요. 



또한 평일과 주말 요금이 조금 차이가 나는 배도 있는데요. 빨간색으로 표시한 배가 되겠습니다. 약 만 원정도 더 비싸네요. 지금까지 설명드린 요금은 여의도 회항 요금이고요.


다음은 팡팡 유람선 가격표입니다. 조금 비싼 느낌이 나는 것은 저만 그런 걸까요?



가격 비교 잘 해보시고요.


마지막으로 뷔페 크루즈입니다. 선상에서 뷔페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참 좋은 경험인데요. 평일과, 주말의 요금이 차이가 나며, 저녁식사 시 두 배로 가격이 늘어난 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찾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비싸진 거겠죠? 따뜻한 봄날 선상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고요. 한강 유람선 가격표를 확인하시고, 시간표도 잘 보고 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