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배달 가능한곳은?

Posted by애드센스
2017. 4. 14. 19:05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팁입니다. 벚꽃도 떨어지고, 이제 따뜻해질 일만 남았네요. 아직도 밤낮으로 쌀쌀해서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아요. 조심하시고요. 


건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나니, 왠지 죽에 관련된 생각이 나서 본죽 배달 정보에 대해서 찾아보았는데요. 궁금증의 끝을 어떻게 해결했는지? 한번 보실까요.?



참 먹음직스럽게 차려 놓은 송이 전복 죽이네요.  사람들이 죽은 아플 때만 먹는다는 편견이 있어서 그런지 잘 사 먹지 않게 되는데요. 요즘엔 그런 편견도 조금씩 없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한국에서 가장 많은 본죽을 찾게 되는데요. 몸이 아프면 집 밖으로 나가기 싫은데 배달이 되는지 찾아보신 분들 많을 텐데요. 




   본죽 배달 가능한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배달 가능한 곳은 없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방법은 있다는 사실!




몸이 약해진 느낌이 날 때 전복죽을 먹고 힘을 낼 때가 많은데요. 배달을 하고 있지 않은 본죽 영업소에 어떻게 배달을 시키는가..? 







   도대체 어떻게 배달을 시키죠?


그것은 바로 심부름 업체인데요. 

조금만 도시가 크면 웬만해서는 심부름 업체가 한 곳 정도는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사용자가 귀찮거나, 시간이 없거나 할 때 일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물론 본죽 배달해 달라고 하면 당연히 해 주겠죠.? 문제는 서비스 이용료인데요. 

터무니없게 비싸면 안 하는 것이 좋고요. 

가격이 적당하면 사용을 할 만 하죠. 

보통 퀵이나 배달 같은 경우 건당 2,500원을 내는 곳이 많아요.



그래서 우선 심부름 업체에 문의를 해서, 서비스 이용료가 얼마인지부터 물어봐야겠죠?

죽을 많이 시키면 시킬수록 돈을 세이브 한 느낌이 나실 겁니다.

당연한 말씀!



물론 심부름 업체가 전국에 다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일부 지역에서는 불가능한 일 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밑져봐야 본전이라고, 한 번쯤 도전해 보는 것도 좋지요.



손해 보는 일이 아니라, 전화 한통 해보면 끝나는 것이니까요.



끝으로 맛있는 본죽 냠냠~ 사진으로 만족하고요. 본죽 배달은 제가 설명 드린 것처럼 그렇게 한번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