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랜디 3.8 히든조합 표로정리

Posted by애드센스
2017. 4. 5. 12:46 카테고리 없음


나랜디 3.8 히든조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나랜디란? 나루토 랜덤 디펜스의 약자인데요. 요즘 워크 유즈맵을 많이 하더라고요. 나루토와 더불어 원피스인 원랜디도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엄청 재미있는데요.


디펜스를 하며 조합을 하기 때문에 머리가 어지러울 수도 있는데요. 그럼 제가 소개하는 나랜디 3.8 히든조합 표를보고 게임을 해보세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게임에 다 등장을 하는 녀석들이죠. 이것들을 조합하려면 꽤나 시간이 걸리는데요. 상위에 올라갈수록 재료도 모으기 어렵게 됩니다.

조합 표를 보려면 조합하고 싶은 캐릭터의 우측에 물음표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저는 사스케 기린 히든 조합을 눌러보았는데요.



이렇게 조합표가 나오죠? 신기합니다. 만화경사륜안 유니크와 이타치, 사스케 주인이 있어야 하네요.

부족한 재료는 아래와 같이 표로 보여주고, 상위와 최상위 조합 등이 있습니다. 표만 보고하면 정말 쉬운 조합이 되겠네요.



나랜디 3.8 히든조합을 하고 계신데요. 제가 위에서 표시해놓은 히든 말고도 전설이나 엘리트, 에픽도 조합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표도 다 있습니다.



마이트가이 전설 조합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재료들을 확인하시고요. 부족한 재료와 여러 가지 상위, 최상위 재료를 모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나랜디 3.8 히든조합은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이동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되셨다면 좋아요 하트마크 한 번씩 눌러주시고요. 게임 재미있게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