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통신사 할인 받아보자

Posted by애드센스
2017. 4. 2. 23:10 카테고리 없음

빕스 통신사 할인


한국의 가족단위 외식에서 빕스를 빼놓을 수 없죠. 처음 생겼을 때에는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던 VIPS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너무 많은 업체들이 생겨났기 때문에 예전만큼은 인기를 누리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자주 찾는 곳이 빕스가 아닌가 합니다. 저는 지난주에도 빕스를 다녀왔는데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만큼 할인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빕스 통신사 할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대한민국의 통신사라고 해봐야 몇 개 없지만 그래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는 곳이 있더군요. 제외하고요. 먼저 kt멤버쉽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카드와 vip 할인카드가 있는데요.

할인의 차이는 10% 정도 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공통점으로는 1테이블당 1회만 사용이 가능하며, 타 쿠폰과 같이 쓸 수 없다는 점 등입니다.



다음으로 sk 텔레콤 멤버쉽 할인입니다. 빕스 통신사 할인이 이렇게 혜택이 있는지 몰랐네요. 하지만 저는 lg 입니다. 아쉽네요.


T멤버쉽 카드 또한 일반과 VIP, GOLD로 나뉘는데요.



할인 혜택이라던지 금액 등이 모두 먼저 말씀드린 kt와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각각의 할인이 들어가지만 최대 한도 20만원 까지만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언제 어디서나 유용한 OK Cashbag 으로도 적립이 가능한데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므로, 반드시 꼭 읽어보시고 사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빕스 통신사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가끔은 가까운 곳에 답이 있다는 점을 아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