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비용 무료진단 받아보자

Posted by애드센스
2017. 3. 31. 14:44 카테고리 없음

세스코 비용 무료진단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세스코란? 해충퇴치 업체인데요. 우리 가정과 식당 등 영업소에서는 여러 가지 해충에 쉽게 노출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이 바퀴벌레, 개미, 쥐인데요. 이런 해충들이 있다는 것은 위생상 안전하지 못하다는 이야기와 같은 것입니다.



벌레가 있다고 해서 다 더러운 것은 아니지만, 이것들이 병균을 옮기고 다니지 않으면 같이 있어도 전혀 해로울게 없겠지요. 하지만 병균을 몰고 다니기 때문에 퇴치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스코 비용 및 무료진단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해충은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많다고 하는데요. 일단 눈에 보이기 시작하면 그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집에서 혹은 식당에서 혼자 온갖 방법을 다 써보았지만, 해충 퇴치하기란 정말 힘든 일이죠. 그래서 전문적인 업체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세스코에서는 무료 방문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미 4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상담을 하였고, 더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세스코 비용 인데요. 초기비용과 관리 비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0평 이하부터 시작해서 50평 까지 인데요 10만~20만원 선에서 해결이 가능하며, 월별로 관리받을 경우 3만~4만원 대 입니다. 초기퇴치시 거의 90% 정도가 박멸이 된다고 하니, 추후 관리만 잘 하면 해충으로 부터 해방 되실 수 있을 거에요.


이상으로 세스코 비용 및 무료진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