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최신정리'

Posted by애드센스
2017. 3. 23. 22:56 카테고리 없음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최신정리'


스마트폰은 이제 우리에게 아주 밀접한 전자기기가 되어버렸습니다. 하루종일 365일 붙어 있는 기기가 되어 버렸는데요. 여러가지 부작용도 있고, 말도많고 탈도 많지만 결국은 폰을 들고 있지 않으면 불안해 지거나, 뭔가 허전한 느낌을 받게 되는 우리를 발견하게되죠.



하지만 폰요금은 너무 부담스러운 현실인데요.. 보통 10만원 정도 되는 요금이 부담스럽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최신기기가 나오면 구매 욕구를 떨쳐버릴 수가 없는데요.. 


전부 마다하고... 정말 요금도 싸고 저렴하게 이용을 하고싶은 분에게 알뜰폰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아래 보이시는 그림들은 잘 안보이실 수 있지만 클릭을 하면 크게 볼 수 있음을 먼저 알려드리며...폰에는 우체국 알뜰폰이 있는데요. 원래 있던 통신사로 부터 똑같은 품질로 제공받기 때문에 통화품질은 안좋거나 그런것이 젼혀 없습니다.


그러면서 좋은점은 일단 제일먼저 요금이 싸다는데에 있는데요.. 기존에 썻던 번호와 통신사를 유지하면서 유심만 바꾸면 쉽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편의성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뜰폰으로 갈아타고 계십니다..  저 또한 갈아타고 싶은 욕구가 울긋불긋 불끈불끈 ㅎㅎ


우체국 알뜬폰 요금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은 무약정과 약정 후불요금제가 있는데요.


아래 보시면 정말 많은 요금제들이 보입니다. .당연히 통신사도 3개의 통신사들이 다 있구요.. 내가 직접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보시면 기본요금이 만원이 채 안되는 요금들이 너무 많네요.



본인의 사용패턴에 맞게 요금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한달에 1기가의 데이터를 쓰고 통화는 잘 하지 않는데요.. 저에게 맞는 요금제는 무엇일까요.. 

 ㅎㅎ 한달에 9,900원 자리 요금제가 있긴 하군요.. 저게 저한테는 딱 인듯 합니다.





다음으로 약정 후불요금제 인데요.. 알뜰폰도 요금제를 선택하기 나름이기 때문에 잘못택하게 되면, 데이타를 오버하던지 해서 요금이 더 많이 나올 수 있게 되니 잘 택해야 합니다.

약정 후불제 요금은 알뜰상품 요금제가 가장 인상적이네요.. 기본제공 되는 것 없이 기본료가 2천원 선이니.. ㄷㄷ 대박입니다.



선불요금은 없으며,, 알뜰폰 요금제 중 온라인전용 상품 요금제가 가장 많은데요. 무약정 후불과, 약정 후불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이 많이 발전되어 있는만큼 그 쪽에서 선택하는 요금제도 많은 듯 합니다.. 각자 통화량에 맞게 그리고 데이터에 맞게 사용을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데이터는 6G 까지 있는데요.. 저는 아무리 써도 이정도는 절대 못쓰겠던데...




혹시 밖에서 영화나 이런걸 다운받아 보시는 분들이라면 금방 쓰시겠네요..

이쪽 요금제를 보면 4만원 대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이런 요금제를 쓸바에야 기본적으로 이용했던 쪽에서 사용하시면 각종 혜택과 멤버쉽, 마일리지 등의 혜택을 받으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알뜰폰으로 하면 아무런 혜택이 없다는걸 아시구요..



약정 후불제도 꽤나 비싼편입니다..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잘 선택해 주시구요.. 아래는 알뜰폰 기계 입니다.. 여러가지 회사들에서 많은 폰들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폰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여러가지라서 맘에 드시는 걸 선택하면 되겠네요..



폴더폰도 보입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유형이죠.. 잘 눌러지니깐요..ㅎㅎ


월 7000원 대에 부담없이 이용을 하면되겠네요.. 30개월 이라는 점 감안하시고요..


이상으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