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와이파이 인천공항 대여방법

Posted by애드센스
2017. 3. 22. 22:36 카테고리 없음

포켓와이파이 인천공항 대여방법


요즘엔 하도 모두들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기 때문에 인터넷이 없는 환경이란 상상을 못해봤죠.. 심지어 폰이 잠시만 손에서 없어도 정말 불편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저 뿐만이 아닌 한국 모든 분들이 그렇다 생각하실 겁니다..



그래서 여행갈 때 와이파이 기능을 할 수 있는 포켓와이파이라던가 와이파이도시락 이 인기인데요.. 오늘은 인천공항 포켓와이파이 대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와이드모바일 에서 나오는 와이파이도시락이 인기인데요. 인천공항에 크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속도도 크게 차이 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용량도 많은데요..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많은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죠.



예전 이름은 포켓와이파이 였는데요. 주머니속에 쏙~ 들어간다고 해성 포켓이란 용어가 붙은것 같은데.. 요즘엔 '와이파이도시락' 이라고 이름을 바꾸었네요.

도시락 까먹을때 들고다니면서 언제든 까먹을 수 있다는 의미를 부여시킨것 같은데요.. 뭐 이름 재미나게 잘 지었긴 하네요.



여기에는 일본에서 쓰이는 포켓와이파이가 인기인데요.. 자동으로 연결이 되고 단말기 한대에 최대 5개 까지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동으로 일본 소프트뱅크랑 AU죠...  최대통신사에 연결이 되어서 그것도 4G로 사용이 가능하다 하니..

한국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쬐~금? 느린정도?


일 7천냥도 안되는 돈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조금 단점이 있다면 하루에 1G 이상 사용을 하면 속도가 줄어들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통신사에서 제한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혹시나 겜이나 기타 영상을 받을 거라면 다른 접속경로를 통해서 받는것을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기타사항으로 보조배터리도 빌릴 수 있더군요..ㅋㅋ




자.. 여기에서 와이파이도시락 이용방법을 알려드리면요.. 설정은 일반 와이파이랑 똑같습니다.



폰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포켓와이파이를 선택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여기에다... 회원가입을 하면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아래 내용들을 꼭 메모해두세요 ㅎㅎ

자.. 이제 포켓와이파이 대여 하는 방법이네요. 





홈피에서 예약을 하면 되는데요.. 포털에서 검색하면 간단히 찾을 수 있습니다.. 나라는 엄청나게 많은 나라로 갈 수 있구요.. 인천공항에 와이드모바일 매장이 있기 때문에... 출국 장소는 기본적으로 인천입ㄴ다..

나라를 선택하면 기본적인 요금과 여러가지 정보가 나오는데요.. 저는 미국용을 선택해 보았어요.. 일 요금은 부가세 붙여서 8800원이네요.



기타 다른 기기는 안하는 걸로 하고...


사용하는 사람 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간단하게 인증도 합니다. 왜냐하면 본인확인이 되어야 안심하고 빌려줄 수 있으니 말이죠!



받는 방법은... 인천공항으로 찍어주시구요.. 반납도 마찬가지로 하는게 좋으나 사정이 안되시는 분들은 둘다 택배로도 가능하십니다..!

이렇게 예약을 하고 나면 인천공항으로 포켓와이파이 기계를 찾으러 가야 하는데요..



인천공항 와이드모바일 위치는 1층에 있는 7번출구 바로 옆인데요.. 데스크가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으러 가기에는 너무 쉽습니다.. 거기가서 예약하신 분의 이름을 말하면 바로 주는데요..

대충 약도는 위와 같습니다.. ㅎㅎ 



와이파이도시락 서비스 국가입니다..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용!!

팬월드랑 팬 글로벌이 있는데.. 팬월드로 하시면 3G만 이용할 수 있구요...



팬글로벌로 하시면 두개다 이용가능합니다.. 솔직히 한국사람이 포지 쓰다가 쓰리지 쓰면.. 답답하죠..

왠만하면 포지로 이용하는게 정신건강 상 좋을겁니다. .ㅎㅎ


이상으로 포켓와이파이 인천공항 대여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