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 스킨설치 FastBoot v1.6.2 설치

Posted by애드센스
2016. 10. 1. 14:06 블로그(About Blog)/블로그(Blog)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설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을 바꿔 봤습니다!

바로 Readiz님의 FastBoot 반응형 스킨 인데요!!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첫 이미지는 깔끔하고.. 무엇보다 기존 스킨 보다 속도가 많이 빨라졌습니다.



메인화면을 감상하시죠.. ㅎㅎ



모바일에서도 확실히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의 모습입니다~

갤러리,리스트,타이틀 형식으로 바꿔서 볼 수가 있구요~


이뻐용 ㅋㅋ


사실 저도 지후대디님의 블로그 글을 보고 바꾸게 되었는데요.

설치하는 방법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eadiz님의 블로그에 접속을 합니다.


http://blog.readiz.com/214




아랫쪽에 내려가시면 다운로드가 보일겁니다

FastBoot v1.6.2.zip를 다운로드 하세요!


그런다음 압축을 해제하시구요.



위와 같이 압축을 해제하면 파일들과 images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그러면..

티스토리의 관리자 모드로 들어갑시다



스킨 -> 스킨등록을 클릭해 주세요!


아까 다운로드 받은 스킨 폴더의 파일과 이미지 폴더안의 파일은 업로드 합니다.


모든 파일들을 업로드 하셨으면 스킨저장명을 적으시고 저장을 눌러주세요.

모든파일들이 추가되어 업로드 되신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킨 저장명을 FastBoot Test로 했습니다.




이제 마무리 단계이네요..

너무 간단? 하네요 ㅎㅎ


스킨 -> PC보관함을 클릭하시구요.

아까 저장한 스킨명을 클릭해서 적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FastBoot test로 저장을 했으므로 적용을 눌러보겠습니다.



적용을 누르신 후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스킨 -> 모바일에서 모바일웹을 ON에서 OFF로 변경 하셔야 됩니다.


ON으로 해 놓으면 방금 바꾼 반응형 스킨이 모바일에서 안보입니다.

OFF로 변경을 눌러주세요~



자 이렇게 하면 반응형 스킨변경이 완료 되었습니다.


저도 바꾼지 이틀밖에 되지 않아 아직 변경할 부분이 많은데요~

조금씩 조금씩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블로그랑 일이랑 병행하니 좀처럼 짬이 나지 않네요 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저에게 힘이된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