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ero 혜택 꿀팁이네요

Posted by애드센스
2017. 3. 18. 20:01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Zero 혜택 꿀팁이네요


지금까지 많은 현대카드가 나왔지만 zero 만큼 혜택이 있는 것은 아직 못 본 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게 전부는 아니니깐 대충 그렇다 생각하시구요. 현대카드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현대카드 제로 라는 것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 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 카드는 365일 할인이 가능하구요. 연회비는 100% 캐시백으로 환불해 줍니다. 일단은 첫해에 한해서만 그렇게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첫해는 연회비 없는 카드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봐야 5천냥이니 부담도 가지않죠..

외식 및 카페, 베이커리와 대형마트 등지에서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카드사와 가맹이 되어 있는 모든 곳에서 기본적으로 0.7% 할인이 들어가구요. 생필품은 0.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합치면 1.2%가 되겠네요. 거기에다가 선결제를 하게되면 0.3까지 더해지니.. 최대 1.5% 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5,000원짜리를 사면 1,500원을 할인받게 되네요. 굉장히 쌔죠?


할인에 대한 상세내용입니다. 생필품이라 해서 뭐 치약이나 이런것만 포함되는게 아니죠.

대중교통이나, 편의점 등 각종 점포가 포함이 다 되어 있습니다. 음식점은 기본이구요. 이런것에 대해서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합니다.



또한 선결제 라는 것은 보통 카드사용 후 한달만에 결재를 하는건데... 여기서 카드사용 후 5일 이내에 현대카드 앱으로 먼저 그 돈을 갚게 되면 0.3% 할인이 들어간다는 내용입니다.

풀이해서 알려드리니 쉽죠? 대신 국내에서 사용한 건수로만 인정이 되며, 현대카드 zero로 결재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무이자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든 현대카드 가맹점에서 2에서 3개월 정도는 무이자 혜택이 들어갑니다. 단, 5만원 이상 결재를 해야겠죠?


또한 문화생활도 혜택을 누리며 이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각종 슈퍼콘서트에서는 20에서 30%할인이 들어가고... 컬쳐 프로젝트라 해서 콘서트 또는 연극이나 미술 전시 등등에서..

마찬가지로 20에서 30% 정도 할인이 들어갑니다. 단, 날짜가 정해져 있으니 날짜를 보시고 이용을 하시는 편이 좋겠죠? 이미지는 클릭을 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구요.. 혹시 모바일에서 잘 안보이면 개인 컴으로 한번 더 보시거나 태불릿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네요 ^^



그리고 아래는 참고사항 입니다. 물론 할인이 들어가며, 이용하는 사람은 많이 없지만, 좀 여유로운 사람들이 이용하니....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래요!!




자.. 홈피에 보면 현대카드 제로 혜택에 대해서 시뮬레이션 해놓은게 있었는데요..

월 평균 50만씩 이용했을 때 연간 58,000원이 절약이 되더군요. 연히비 5천냥에 비하면 11배나 돈을 세이브 할 수 있게 됩니다. 아무것도 없는 것 보단 훨씬 낫다고 생각되네요.





다음은 국외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인데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겠군요.. 현대제로카드 해외겸용으로 발행하시면 연회비는 만원으로 오르지만 아래 혜택을 보실 수 있어요.

유럽 전역의 아울렛 할인이 가능한데요. vip쿠폰과 20% 셔틀버스 할인이 들어갑니다.


각 매장의 영업시간이네요. 나라마다 쪼~~금씩 틀리긴 하지만 영업시간은 비슷비슷합니다.


또한 프로스포츠 경기도 할인혜택이 돌아가네요. 올해 말까지니 야구경기나 농구,축구 등의 경기도 할인받으세요.


현장에서 제로카드로 결재를 하면 연10회에 한해서 할인이 돌아갑니다.

따지고 보면 현대카드 zero 할인 참 많죠? 국내에서도 누리고, 해외에서도 누리고 혜택볼 수 있는 종류가 너무 많으니 더 좋네요. 카드하실때는 혜택을 잘 보셔야 합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