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을 꽂아도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요

Posted by애드센스
2014. 10. 26. 21:11 실시간 이슈뉴스

이어폰을 꽂아도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요

 

 

이어폰을 꽂았는데,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는 현상이 있으세요..?

저 또한 이런 경험으로 불편을 겪었었는데요!

그래서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분의 불편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저도 지금 막 고쳤네요..!

 

 

 

인터넷을 찾아봐도 시원스럽게 답변해 놓은 글이 없었기에 포스팅 마음을 먹었답니다.

 

그럼 빨리 현상파악을 해 보도록 하죠..!

현상

1. 스피커로 소리가 잘 나온다.

2. 이어폰을 스피커에 꽂으면 소리가 잘 나온다.

3. 이어폰을 본체에 꽂으면 소리가 안난다.

 

확인사항 : 이어폰의 고장인지 꼭 다른기기를 통해서 테스트 해 보실 것!

 

 

저와 현상이 같으신 분들은 도움이 되겠는데, 다른분들은 해당이 안되실 수도 있어요..!

 

우선 문제의 원인은 컴퓨터 설정이었습니다.

 

1. 바탕화면 우측하단의 Realtek HD 오디오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2. 혹시 Realtek HD 오디오 관리자 없는분은 △모양을 클릭하시고, 사용자지정을 눌러주세요.

 

 

3. 사용자 지정을 누르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아이콘 및 알림표시를 클릭 하면 우측하단에 나올겁니다.

 

 

4. 다시 Realtek HD오디오 관리자를 클릭해서 사운드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5. 우측상단 에 장치고급설정을 클릭 하세요.

 

 

6.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 2번째의 출력장치를 2개의

다른 오디오 스트림으로 동시에 재생하도록 설정이 되어 있었는데요..!

그 위에 라디오 박스를 클릭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도움이 되셨는지요..?^^

해결이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