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Posted by애드센스
2017. 3. 15. 17:06 카테고리 없음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선물로 주고받는 것이 꼭 물건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상품권 이용이 전보다 훨씬 더 활발해 지고 있는데요. 사람들의 소비문화가 점차 바뀌고 있다는 증거가 되는것 같습니다. 언젠가 들고다니는 돈없이 가상화페가 생기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요즘 상품권 중에서 떠오르고 있는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걸로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문화상품권으로 가장많이 하는것이 겜이 아닌가 싶은데, 맛난것도 사먹고 영화도 보고 이런순으로 많이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위주로 나열해봤어요..ㅎㅎ



인터넷으로 혹은 오프라인으로 상품권 쓸일이 많은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사용처검색이 따로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사용되면 좋겠지만 사용을 못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사용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아요.


해피머니 상품권 금액은 5,000원, 10,000원 권이 있습니다. 표지에는 'Happy Money' 라고 써있구요. 저 초록색 두발달린 괴물은 해피머니 캐릭터 같군요.


일단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방법을 알아보죠. 보통 문상 앞에는 스크래치 긁는곳이 있는데 여기에도 액면가 앞에 긁는곳이 있어요. 긁은담에 오프라인 에서는 번호를 보여주고 사용한담에 남은금액을 돌려받으면 되구요.

온라인 에서는 긁은다음에 이것은 해피머니 홈피에서 충전을 해야 합니다. 충전된 금액을 온라인에서 사용을 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게산할때에는 아이디랑 비번만 넣으면 간단하게 게산이 되는데요.




해피머니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그냥 바꿔주지는 않구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때는 만원권 이하를 액면가 80% 이상사용하고 남은 금액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만원짜리를 8천원 이상 사면 2천원을 돌려받을 수 있단 말이죠.

또한 여러장으로 결재를 하고 남은 금액은 60% 이상 게산이 되어야 잔액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3만원 짜리를 샀을때, 60%면 얼마죠? 18,000원이죠. 만팔천원이 넘었으니 3만원에서 게산하고 남은금액을 돌려준다는 말입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이녀석들은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대단히 긴데요. 음식도 유통기한이 있듯이 요녀석들도 사용기한이 있답니다. 그 기간은 5년이에요. 캡짱 길죠.? ㅎㅎ 천천히 써도 늦지 않을 것 같아요.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 사용처를 알아보면 다음과 같아요. 각종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종류의 사용처가 눈에 보이네요.


유명 겜회사를 비롯하여, 제가 좋아하는 것들도 보이네요


대형 마트도 눈에 띕니다..


다음은 냠냠 맛있는 외식 쪽인데요. 정말 인기있는 곳이 많네요. 의외로 많은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습니다.

요즘 최신영하를 보러간지가 언제인지 생각도 안나지만 이녀석으로 영화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뭐 대부분의 문상들이 영화는 기본으로 제공되어 있지만 암튼 영화한편 생각날때도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이용하면 좋을 듯 해요.




학생들이 주로 사용할 것 같은 모닝글러리와 문구쪽이 눈에 띄네요. 저는 학창시절 필기를 좋아해서 볼펜같은걸 엄청 좋아하는데요. 맘에 드는 것이 있으면 사놓고 집에 재어 놓았답니다. ㅎㅎㅎ 아직도 볼펜이 아주 많이 쌓여있다는..;;

지금까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너무너무 많아서 하나씩 일일이 설명드리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이미지를 가져와서 올려놓았으니, 혹시 쓰실일이 있다면 한번 더 확인해 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