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차단 확인 방법

Posted by애드센스
2017. 3. 10. 11:50 카테고리 없음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요즘은 SNS를 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죠? 많은 어플이 있지만 한국 사람들은 유독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가장 먼저 서비스를 시작해서 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물론 사용하기 편리하고 귀여운 이모티콘도 많기 때문이기도 하겠죠. 가끔 카카오톡을 하다보면 상대방이 나를 차단할 경우가 생깁니다. 톡을 보내도 묵묵부답이지만 카톡 확인을 안했나?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카톡 차단을 했을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상대방 카톡 차단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여러분들도 한번 해 보세요.


카톡 메세지는 읽지 않으면 글 앞에 1 이라는 숫자가 떠 있습니다. 글을 확인 하면 1이라는숫자가 없어지죠. 이런 기초적인 카톡 상식은 알고 계시죠? 상대방에서 메세지를 보냈는데 계속 글을 읽지 않으면 1이라는 노란 숫자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하루, 이틀이 지나도 계속 그대로라면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의심을 해 봐야 하는데요. 상대방 카카오톡 차단 확인방법은 생각보다 의외로 간단합니다. 바로 친추초대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알아볼 수가 있는데요.


이 방법에는 나 이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 2명이 더 필요합니다. 제일먼저 친구 한명을 먼저 초대해 봅시다.



그런 후 다음 친구를 초대하면 되는데요. 지금 초대하는 친구들은 아무나 초대해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평소에 연락을 하고 지내는 친구들이면 좋겠죠? 아니면 가족이어도 상관없습니다.

이렇게 1명을 더 추가해서 대화방에 나를 포함해서 3명이 존재하도록 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그룹채팅 3 이라고 떠있죠? 이 채팅방 안에는 3명이 있습니다.

이제 카톡 차단 확인을 할 차례인데요. 나를 차단했다고 생각되는 친구를 초대하면 됩니다. 친구가 될 수 있고, 지인이 될 수 있겠죠.



그 사람을 선택하고..

대화방 초대를 눌러 봅시다.


정상적으로 초대가 된다면 나를 차단하지 않은 친구입니다.

하지만 대화방 초대가 되지 않으면 그 사람은 나를 차단한 친구가 됩니다. 저는 다행히도 초대가 되었네요.^^ 평소에 인맥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SNS라고 해서 무턱대고 사람사귀면 좋지않아요~~



이상으로 상대방 카톡 차단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