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타자연습 2016 다운로드 무료

Posted by애드센스
2017. 3. 7. 15:22 카테고리 없음


한글타자연습 2016 다운로드 무료


컴퓨터를 함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한글타자. 어떻게 연습하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혹시 돈을 내고 다운로드 해서 사용하시는 분은 없겠죠?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무료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인 한컴타자연습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한글과컴퓨터 사이트 입니다. 이곳은 제가 컴퓨터를 첨 접했을 때에도 한글타자연습을 했습니다.




오늘은 한글타자연습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와 무료설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포털에서 아래 사이트를 검색해서 접속을 해 줍니다.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아랫쪽으로 쭉~~~ 화면을 내려주세요.


거의 바닥쪽으로 가면 '한컴타자' 라는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인데요. 해상구조 게임을 통해서 재미있게 타자연습을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자판을 익힐수 있게 했는데요.


누구든 온라인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설치를 통해서 예전 버전에 비해 1:1대전 기능도 추가가 되었구요. 그 외의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버전에서는 사용자와 사용자 사이의 대전도 할 수 있는데요. 경쟁을 통해서 순위 랭킹을 올리는 재미를 볼 수 있겠네요.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무료 다운로드 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타자연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타자연습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알포, 밥, 데비, 노에, 엠마, 다니엘, 위트위니, 시드스타, 등 8개의 캐릭터가 존재하니깐,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를 선택해서 타자연습게임을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를 해서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 설치 화면입니다.


최근 추가한 앱을 보면 쉽게 실행을 시킬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을 사용하시는 분에게만 해당되며, 윈도우10에서도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이 돌아갑니다.


아래는 실행을 한 화면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서는 아이디가 필요한데요. 가입을 안하신분은 무료가입을 통해서 타자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와 이메일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도 이참에 가입을 해 보았어요!!


서버가 3개나 존재하네요! 서버를 선택 후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타자연습 모드로 들어갑니다.


먼저 자리연습과, 낱말연습 그리고 짧은글,긴글 연습 모드가 있습니다.


낱말연습은 아래와 같이 간단한 낱말을 연습하는 단계입니다.


케이크 던지기라는 메뉴를 통해서 적을 물리치며 재미있게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메뉴인데요.



별표하나부터 4개까지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므로, 한글타자가 익숙하지 않는 분들은 오븐 에서 부터 시작하세요!


아래는 게임 모드로 진입한 게임화면 입니다. 처음 화면은 오븐 화면입니다.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적들을 타자를 쓰면서 엔터를 치면 물리칠 수 있습니다.


별두개 개수대 화면입니다. 각 단계마다 몬스터 모습이 바뀌네요. 색상이 보라색인 몬스터는 조금 빨리 뛰어 옵니다.


과자상자 모드도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몬스터 네요.


재미있게 타자연습 하셨나요?



이상으로 한글타자연습 2016 다운로드 무료인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 이었습니다.



타자연습 재미있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