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가격표 영업시간 매장찾기

Posted by애드센스
2017. 3. 3. 16:22 카테고리 없음


크린토피아 가격표 영업시간 매장찾기


많은 사람들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운동화나 이불세탁 등 빨래나 수선하기 힘든 물건들을 대신 깨끗하게 세척을 해 주는 서비스 업체가 생겨났습니다. 바로 크린토피아 라고 하는 업체인데요. 이런 업체들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빨래 정도야 집에서 하면 되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크린토피아에 맡기는 편이 시간적으로나 힘든 면에서는 더 이익이 될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많이들 사용하시기 때문에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이나 우리집과 가까운 매장찾기 가 궁금한 분들도 계실줄로 압니다. 그래서 오늘은 위 사항들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 홈페이지는 포털에서 '크린토피아' 라고 검색을 하신 후 찾으시면 되는데요.  세탁편의점 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냈네요. 이불, 가죽가방, 부추, 환변이 일어난 물건 그리고 코인세탁 등이 가능한 업체네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초록 모자를 쓴 긴머리 처자 이군요..  매장 찾기는 홈페이지 중간과 우측상단의 메뉴를 통해서 찾기가 가능합니다.

저는 메뉴를 이용해서 찾기를 해 보겠습니다.


매장찾기 메뉴에 들어가면 시도별,구별로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클릭으로 끝나는 것이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찾을 수가 있는데요.


아래로 내려보면 드롭앤다운 메뉴로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매장명을 알고 있다면, 혹은 동 이름으로 매장명을 찾고 싶다면 매장검색에 자신이 알고 있는 검색어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의 종로구 크린토피아를 예로 들어서 검색 해 보았습니다. 자세히 보니 수거배달도 해주고 수선도 해주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 따로 있네요. 간단하게 세탁만 전문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수선도 해주고, 수거와 배달도 한다고 하니 정말 편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집 근처에 이런 매장 하나만 있으면 정말 많이 이용할 텐데. 아쉽게도 저희 동네는 없습니다. ㅠㅁ ㅠ



크린토피아 매장찾기 에서 상세정보를 클릭하시면 좀 더 상세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안의 내용을 보니 우리가 지금 까지 찾았던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이 나와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크린토피아 휴무일은 영업 매장별로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9시 까지 운영을 하며, 토요일 9시부터 오후5시 까지 운영을 하며, 크린토피아 쉬는날 은 매장별로 틀리기 때문에 꼭 전화를 먼저 하신 후에 영업점을 찾아가야 겠습니다. 각 매장의 전화번호는 위에서 검색했을 때 나왔기 때문에 저쪽 번호를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기타정보의 홈페이지를 클릭하니 아래의 그림처럼 매장의 위치와 리뷰, 크린토피아 길찾기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길치이신 분은 이 지도를 보면서 따라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크린토피아 자주묻는 질문인데요. 여기도 역시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영업매장에 따라서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또한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서비스는 영업장 마다 다르니 매장찾기를 통해서 확인을 해 주시구요. 



크린토피아 세탁요금 은 선불이며 크린토피아 가격표 는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요금이니 각 매장별로 다를 수 있으니 꼭 전화문의 를 먼저 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크린토피아 운동화 가격표 입니다. 3,700원 부터 네요.


크린토피아 이불세탁 가격표 입니다. 기본 만원 부터 시작하네요.






이상으로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영업시간 과 매장찾기를 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뿅뿅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