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당첨요령

Posted by애드센스
2017. 2. 25. 16:58 카테고리 없음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당첨요령


한국에서 유명한 코미디 프로그램 중에 코미디빅리그를 모르는 사람은 아마 거의 없을겁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TV를 통해서 코미디빅리그 방청 하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영화도 영화관에서 봐야 실감나고 재미있듯이 개그 프로도 직접 현장에 가서 봐야 실감나고 재미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이참에 방청신청을 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과 확인, 당첨요령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연인이나 젊은친구들은 데이트 하면 영화관을 많이 찾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날이나 이벤트를 준비하고 싶은 날이라면, 코미디 빅리그 방청신청을 추천 합니다. 왜냐하면 자연스럽게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좋은기회이기 때문이죠.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포털에서 '코미디빅리그' 검색 후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코빅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방청안내 메뉴가 있습니다.

방청안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방청안내>방청신청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방청신청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방청신청은 녹화일정에 맞추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보통 2주전에 녹화를 하구요. 207회를 예시로 말씀을 드리면, 2월28일 화요일 7시 시작되는 코미디 빅리그 입장시간은 1시간전인 6시 입니다.




그래서 그 전인 2월15일~21일에 방청신청을 해야하구요 24일에 코미디빅리그 당첨신청 확인 가능합니다.

코빅 방청장소는 CJ E&M 센터 2층으로 코빅 방청 담청자 에게는 인당 2개의 티켓을 줍니다. 관객 입장시간은 6시이며, 저녁 10시까지 4시간동안 녹화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주차장이 유료 주차장이기 때문에 주차비를 아끼시려면 대중교통으로 찾아가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15세 이상 시청 가능하기 때문에 나이가 미달되면 부모와 같이 와도 입장이 불가능 하니, 이점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신분증 지참은 필수 입니다.



또한 코미디빅리그 방천권 매매는 불법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적발 되면 법적으로 제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하는 것이 좋겠죠?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당첨요령 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위 양식은 신청양식인데요.로그인을 한 후 적을 수 있습니다.


당첨요령 중 가장 중요한 것이 신청사연 인데요. 어떤 프로그램이든 사연이 특별하면 꼭 채택되게 되어 있습니다. 꼭 그렇게 하라는 것은 아니지만, 6하원칙이 들어간 짜임새 있는 구성이 중요하구요. 기승전결을 토대로 내용을 재미있게 써서 보내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도저히 어떻게 적을지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각종 방송사의 사연신청 게시판을 둘러보시면 팁을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사연 아주 재밌게 적으시면 꼭 당첨 되실거라 믿습니다.



이상으로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과 당첨요령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