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NE NOTE 다운로드(원노트 사용법)

Posted by애드센스
2017. 5. 29. 16:14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팁 입니다. 오늘은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MS ONE NOTE 인데요. 원노트 입니다. 윈도우 10에서는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지만, 그 이외의 운영체제에서는 따로 다운로드를 해서 받아야 합니다. MS ONE NOTE 다운로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먼저 포털에서 'MS ONE NOTE 다운로드'로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것이 나올텐데요. 이미 버전은 2016년 이후로 따로 없지만,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입니다.



제목을 클릭하게 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MS ONE NOTE는 정말 노트처럼 관리하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개발사 다운로드를 클릭하게 되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게 되면 좀 더 빠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MS ONE NOTE는 프리웨어 이며, 국내/국외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고요, 윈도우 7이상 또는 맥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어렵지 않습니다.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실행만 시키면 설치가 되고요. 간단한 이메일 연동만 해 주면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MS ONE NOTE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