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안켜질때 해결방법 보세요.

Posted by애드센스
2017. 5. 23. 16:40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팁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아이폰은 예쁜 디자인과 성능으로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죠.


하지만 모든 폰이 그렇듯 기계는 언젠가는 고장이 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안켜질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필자는 아이폰4부터 사용을 했었는데요. 깔끔한 디자인과 안드로이드와는 차별되는 OS로 사용법 또한 달랐기 때문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잡스는 아이폰을 개발하고 정말 유명한 사람이 되었는데요. 그 덕에 애플이 엄청 유명한 회사로 발전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지금은 고인이 되었지만, 그래도 그 업적 만큼은 대단하다고 인정합니다.





현재는 아이폰 7s 까지 나왔는데요. 아이폰8이 개발되고 있고, 올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벌써 디자인에 대한 유출품이 끊이지 않고 등장하고 있죠. 


아이폰은 배터리 분리형이 아닌 일체형이기 때문에 뭔가 고장이 나도 뜯어보거나 할 수가 없습니다. 전문적인 도구가 필요하죠. 그래서 갑자기 아이폰 안켜질때면 당황 스럽습니다. 



필자도 아이폰 안켜질때는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원래는 스크린샷을 찍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지만, 우측 버튼과 홈 버튼을 동시에 꾹 누르고 오래 있으면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현상을 어느 정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휴대폰마다 공장에서 설정을 해 놓은 버튼이 있습니다. 아이폰이 안켜질때는 위와 같이 우측 버튼과 중간 홈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해결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안켜질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