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17 무료설치 방법

Posted by애드센스
2017. 5. 19. 12:49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팁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한글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우리에게 가장 친숙하고 익숙한 한글 2017 무료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했고, 이미 우리나라에 컴퓨터가 보급되기 시작할 때부터 한글 프로그램을 만들어 왔습니다. 저도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이 있긴 한데요. 아주 옛날부터 프로그램을 만들어왔기 때문에 기능도 좋고, 호환성도 좋아서 한국에서는 이미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좋은 한글 2017 무료설치 방법이 있다니, 당장 알아봐야겠죠? 일단 사이트 링크를 걸어드릴게요.




한글 2017 무료설치 바로가기




이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다운로드 페이지가 보이십니다. 바로 아래와 같은 화면인데요. 여러가지 인기 다운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중간에 있는 오피스 네오가 있습니다. 이것을 다운로드 하게되면 일단 100일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세요. 100일이면 무려 3개월 입니다. 삭제 후 다시 설치하면 또 3개월이 가능하니, 계속 무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일단 중앙에 있는 녀석을 클릭해보면 아래와 같은 상세내용이 나옵니다.




윈도우 7, 8, 10을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요. 익스플로러 9.0 이상이면 좋습니다. 그리고 CPU 팬티엄4 이상 램1기가 이상의 컴퓨터에서 원활하게 잘 돌아갑니다.


어쨋든 요즘 컴퓨터들은 대부분 위 권장사항은 다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이 사양이 되면 한글 2017 무료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방법도 간단합니다. 그냥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용량이 1.91GB로 적은편은 아니네요. 이렇게 다운로드를 하셔서 실행 및 설치를 진행하시면 별 무리없이 한글 프로그램 및 사전, 타자연습 등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한글 네오 설치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네요.

오늘도 좋은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