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라디오 설치 및 무료음악듣기

Posted by애드센스
2017. 5. 16. 12:01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팁 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간단해서 놀랐네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것이 바로 '무료 음악 듣기'아니겠습니까? 해답은 바로 세이라디오 설치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포털에서 [세이라디오 설치]라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빨갛게 표시해 놓은 부분을 보시면 되는데요. 사이트에 들어가자마자 듣기 좋은 음악이 흘러나오더라고요. 일단 웹에서 바로 음악듣기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골라서 듣기는 없고요. 그냥 인기가요, 발라드/댄스, 힙합/R&B, 등으로 장르가 있었는데요.


선택하면 실시간으로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지금도 이렇게 가만히 음악감상을 하면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기분이 좋아요~ 그래서 굳이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세이라디오 설치를 하면 좀 더 좋은점이 있기 때문에 설치를 하겠죠?


아래 보시면 약 4만여개의 다양한 채널과 함께 장르별 24시간 방송 및 개성있는 CJ들이 있고요. 채팅 참여랑 신청곡 까지 가능합니다.



음악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안깔고는 못참겠죠? ^^


설치방법도 간단합니다. 그냥 클릭하고 넥스트 몇번만 누르면 설치 끝!?





세이라디오 설치 후 기능들은 위에 적어놓았습니다. 6가지 기능들이 있네요. 잘 읽어 보시고요.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을 들으며 가사보며, 노래도 흥얼거리고~ 좋네요.


이상으로 무료음악듣기 세이라디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