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

Posted by애드센스
2017. 4. 17. 11:06 IT & Mobile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미나고 유용한 정보를 찾아 들고 왔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생각밖에 일본제 프린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일본 제품은 아무래도 품질이 우수하기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 구매할 때 설치 드라이버를 주지만, 혹시라도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삭제된 경우에는 다시 재 설치가 필요한데, cd를 잊어버렸거나 방법을 찾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무지 난감할 수 있는데요. 이런 난감한 상황을 덜어주고자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URL :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 사이트


우선 FUJI XEROX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제가 깔끔하게 캡처를 했는데요. 아래의 홈 화면에서 [지원 및 다운로드]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쪽으로 가면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프린터 드라이브라는 것이 설치만 하면 다 되지만, 아무거나 막 설치한다고 내 프린터와 호환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내 기기에 딱 맞는 것을 찾아야 하는데요. 기기의 기종이나 모델명을 안다면 더욱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 모델명 확인


보통 기계의 뒷면이라 옆면에 라벨이 붙여져 있는데요. 거기에서 모델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를 검색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모델명을 직접 적고 검색을 하는 방법.

  2. 제품 분류와 제품을 선택 후 모델명을  선택하는 방법


두 가지 방법 중 아무거나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검색을 하면 내가 원하는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는데요.


드라이버 우측에 다운로드 그림이 있습니다. 이 녀석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설치를 한 후 재부팅을 하면 정상적으로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어때요? 생각보다 간단한 것 같죠? 보신 것처럼 정말 간단합니다. 너무 쉬워서 아마 초등학생도 따라할 수 있을 정도에요. 설치과정은 복잡하지 않으니, 당황하지 마시고, 그냥 다음만 눌러서 설치를 하면 끝납니다.


끝으로, 나중에 또 이런일이 발생할 지 모르니, 지금 받은 파일을 백업 해 놓거나(usb나 기타 저장공간), 제 블로그를 즐겨찾기 하는 방법도 있네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