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 사이트 초간단 해결

Posted by애드센스
2017. 2. 21. 17:08 IT & Mobile


JPG PDF 변환 사이트 초간단 해결


업무를 보다 보면 각종 파일을 PDF 로 변환해야 할 상황이 생깁니다. 왜냐하면 각종 사무를 볼 때 PDF 형식의 파일을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죠.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양식이 그렇다고 하니 변환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요. 하지만 처음 접하는 분들은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상사가 이 파일을 PDF로 변환 해라고 지시를 했는데 막상 물어보기도 힘든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까요.





이미지 파일을 PDF 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PDF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요즘에는 프로그램 말고 PDF 변환 사이트가 생겨서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JPG를 PDF로 변환하는 사이트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사이트 에서는 이미지 PDF 변환도 가능하며, 꼭 JPG 가 아니더라도 사진 PDF 변환도 됩니다.



포털에서 'small pdf' 를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로 아래 영어로 smallpdf.com 이라는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이 사이트는 jpg를 pdf 로 변환할 수도 있지만 다른 방법들도 많이 있습니다.

PPT를 PDF 로, PDF를 PPT로 PDF를 JPG로 바꾸는 등 여러가지 파일변환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변환프로그램 치고는 아기자기 한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귀엽네요. 우리는 JPG를 PDF로 변환 하기 때문에 JPG to PDF 를 클릭합니다.





여러분들이 변환하고 싶은 JPG 파일을 드래그 해서 놓거나 Choose File을 선택하여 내 컴퓨터 안에 있는 변환하고 싶은 파일 선택을 합니다.




파일을 드래그 해서 놓으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로 보입니다.

1. JPG 파일 선택

2. 문서 사이즈 선택

A4 사이즈나 letter (US) 사이즈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간의 auto는 이미지를 세로로 할 것인지 가로로 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메뉴 입니다. 마지막 메뉴는 여백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Small Margin(작은여백) 과 Big Margin(큰여백) , No Margin(여백없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PDF로 변환 하기


1~3번대로 진행 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PDF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변환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으셨으니 나중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겠군요.





자! 벌써 끝났습니다. 수초 안에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 시켜 줍니다. 좌측 아래의 DOWNLOAD FINE NOW 버튼을 누르면 변환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저장하시겠냐는 창이 뜨면 저장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내가 원하는 경로로 저장이 가능하며,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하려면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하셔서 이름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images.pdf 파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림의 속성을 확인하니 PDF 파일로 변환 된게 맞군요 ^^ 여러분들도 확실히 pdf 파일로 변경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jpg pdf 변환 사이트 에서의 변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군요.